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 📌미사용 적립금 소멸 안내
작성자 K-CLUB (ip:)
작성일 2023-01-02 15:22:43
조회수 72691
평점 0점



이용약관 안내에 따라 적립금 소멸 안내 내용을 참고하셔서

미사용 고객님들께서는 소멸되기 이전

적립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:)


*소멸 대상 : 2022년 1월14일 이전 적립된 적립금

*소멸 예정일 : 2023년 1월14일 일괄 소멸

*2023년 1월 13일까지 이의제기가 없을 시 동의로 간주됩니다




제25조(적립금/예치금 제도)

①.적립금과 예치금은 '몰'내에서 현금처럼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, 상품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단, 적립금의 경우 이용 가능 범위를 몰에서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②.적립금과 예치금은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 또는 다른 아이디와 연동할 수 없습니다.

③.적립금과 예치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현금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.

④.회원에게 적립된 예치금 또는 적립금이 부정한 방법 또는 개인 정보 도용으로 적립된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 몰은 해당 포인트를 통보 없이 정정 또는 회수할 수 있습니다.

⑤.적립금과 예치금은 타 결제수단(카드 결제,소액 결제,현금)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나 적립금과 예치금의 동시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.

⑥.적립금 또는 예치금은 할인 이벤트 등 특정 기간 동안에 지급 및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⑦.회원이 상품 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“몰”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“몰'에서 정한 기한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.

⑧.유효기간 : “몰”로부터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, 유효기간이 경과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.

⑨.적립금 소멸일 기준으로 1년 이상 경과된 적립금은 회수됩니다.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12개월이며,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됩니다.

⑩.이용자가 탈퇴, 자격상실, 1년 이상 무거래(휴면 계정 전환) 등을 원인으로 적립금이 소멸되는 경우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,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